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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azonSeller

[아마존] Sponsored Product 소개

by 제임스67 2018. 6.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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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의 상품을 Amazon.com에서 광고해보세요

아마존에서 광고를 하는 것은 여러분의 리스팅을 홍보하기 위한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광고는 고객이 상품을 찾으며 보게 되는 검색 결과 첫번째 페이지나 상품 상세 페이지와 같은 곳에 표시됩니다. 여러분이 설정해둔 관련 키워드의 입찰가가 해당 키워드의 최대 입찰가일 때 해당 키워드로 검색한 고객의 검색 결과에 여러분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이러한 타겟 광고는 여러분의 상품을 새로운 고객들에게 노출시킬 뿐만 아니라 판매를 최대화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아마존은 두 가지 광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개별 리스팅을 홍보할 때 사용하는 Sponsored Products와 등록된 브랜드 오너가 브랜드 및 상품 포트폴리오를 홍보할 때 사용하는 헤드라인 검색 광고 (Headline Search Ads)가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광고를 해야하는 이유

USA

매출 증가

아마존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이미 구매할 의향이 높은 고객들입니다. 특정 아이템을 찾고 있는 고객에게 여러분의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여러분의 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기게 합니다.

UK

관련성이 높은 고객에게 광고 노출

검색 키워드를 활용하여 실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찾고 있는 고객을 타겟하여 광고할 수 있습니다.

Canada

상품 노출 증가

광고는 검색 결과 첫 페이지나 상품 상세 페이지에 표시되므로 즉각적으로 노출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Germany

자유로운 예산 통제

오직 클릭이 발생한 광고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세요. 광고 보고서를 통해 ROI(비용 대비 성과)와 같은 광고 성과를 측정하고 광고 입찰가와 예산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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