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1 다양한 종류 및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하세요. 이는 판매량 증가에 도움이 되며, 아마존 고객들이 셀러 여러분의 상품을 발견할 가능성이 증가합니다.
Tip #2 Fulfillment by Amazon(FBA)을 사용하세요. 셀러의 상품이 고객들에게 더 잘 노출되고 배송 시간은 짧아집니다. FBA 를 이용하는 셀러들은 고객들에게 아마존이 직접 판매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것과 같은 구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셀러의 상품은 FREE Shipping, Amazon Prime 및 Amazon Customer Service 의 대상이 됩니다.
Tip #3 정확한 상품 분류(Item Type)과 검색 키워드 (Search Term)을 입력하세요. 이는 셀러의 상품 노출에 매우 큰 영향을 끼칩니다. > 검색(Search)과 열람(Browse)을 위한 리스팅 최적화 가이드
Tip #4 FBA 를 이용하지 않는 상품에 대해선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ip #5 FBA 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반품에 대비해서 미국 내 반송 주소지 또는 선불 반송 라벨을 제공해야 합니다.
Tip #6 미국의 대표적 홀리데이 시즌에는 온라인 쇼핑이 증가합니다! 이 시기를 대비해 재고를 준비합니다.
발렌타인 데이 – 2 월 14 일
어머니의 날(Mother’s Day) – 5 월
아버지의 날(Father’s Day) – 6 월
졸업 시즌 – 5 월 중순 ~ 6 월
개학 (Back to School) – 8 월 ~ 9 월
할로윈 데이 – 10 월 31 일
추수감사절(Thanksgiving) – 11 월 넷째주 목요일
블랙 프라이데이 – 11 월 넷째주 금요일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 – 블랙프라이데이 이후 월요일
크리스마스 – 12 월 25 일
Tip #7 상품의 크기, 무게 등의 측정치를 표현할 땐 미터법이 아닌, 영미권에서 사용되는 야드 파운드법을 사용합니다. (Inch, lbs (Pound), oz (Ounce) 등)
Tip #8 고객들이 상품을 쉽게 검색하도록 하기 위해 미국식 영어를 사용하세요. 예시: 미국인들은 바지를 구매하고자 할 때 “trousers”(바지의 영국식 표현)가 아닌 “pants”를 검색합니다.
Tip #9 상품 특징(Product Features)을 최대한 자세히 기입하세요. 예시: 100% cotton, Made in Germany 와 같은 내용을 적어 셀러의 상품을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Tip #10 의류나 신발 제품을 판매할 경우, 고객이 본인의 사이즈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U.S. 사이즈와 nonU.S. 사이즈를 함께 기입하세요. 병기하세요. 예시: 43 EU (10 M U.S. Men / 12 M U.S. Women) 추가 설명이 필요하다면 셀러 센트럴에서 ‘Category Style Guide’(카테고리 스타일가이드)를 검색하거나 이 곳에서 국문 가이드를 다운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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