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
개요
» 아마존 검색 결과 상단에 보여지는 큰영향력을지닌광고
» 키워드 타겟팅 기반의 CPC 과금 체재: 클릭 발생 시에만 비용 지불 |
|
주요 특징
» 눈에 잘 띄는 상단 노출 » 여러 제품을 동시에 노출 »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소통 » 키워드 기반으로 구매자 타겟 기능 |
|
데스크탑 및 모바일에서 큰 노출도가 있는 상단 구좌
|
|
여러 상품군을 한 눈에 보여줄 수 있는 상품 모음 페이지로 랜딩
» 주어진 카테고리 내 다양한 상품들의 매출 성장을 촉진 » 다양한 카테고리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 브랜드 잠재 고객의 규모 확대 » 구매자에게다양한상품군에대해 알릴수있는기회 » 브랜드참여및브랜드로열티구축 |
|
아마존 스토어 랜딩
» 강화된 브랜드 중심의 쇼핑 경험 제공을 통해 브랜드, 제품, 가치 제안 제공 기회 » 데스크탑, 모바일, 태블릿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 된 멀티페이지 스토어 » 무료 셀프 서비스 » 브랜드 및 퍼포먼스 타겟팅 퍼널 조합 확대 |
|
헤드라인 및 로고 커스텀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세요
관련 키워드로 고객 타겟팅을 해보세요
» 키워드란?
광고 캠페인에 포함된 단일 단어 또는 단어 조합
예시: “tennis shoes for women”, “dog food”, “speakers”
» 키워드 광고란?
키워드는 광고 노출 시점을 결정합니다
키워드는구매자가아마존에서제품을검색할때사용하는검색어와매칭되어야 합니다.
» 어떤 키워드를 사용해야할 지 모르시겠다면
캠페인을만들때추천키워드를사용해보세요. 추천키워드는아마존및같은제품에 대한인기고객검색어를기반으로제안됩니다.
» 헤드라인 검색 광고는 broad, phrase 및 exact 매칭 타입으로 구분됩니다.
• Broad match: 구매자가 키워드와 유사한 검색어를 임의의 순서로 검색하여도 광고가 게재됩니다.
• Phrase match: 구매자가 정확한 키워드 또는 그 키워드 앞뒤에 단어를 추가하여 검색하여도 광고가 게재 됩니다.
• Exact match: 구매자가 검색에서 다른 추가 단어없이 정확한 키워드를 검색 할 때 광고가 게재 됩니다.
Match type |
Example |
Matches to these customer |
Doesn’t match to these customer |
Broad match |
boys shoes |
boys shoes size 10, waterproof |
boys pants, mens shoes |
Phrase match |
boys shoes |
boys shoes, boys shoes 10 |
shoes for boys, shoes boys, boys red |
Exact match |
boys shoes |
boys shoes, boy's shoe |
boys red shoes |
Cost-per-click 광고와 광고 퍼포먼스에 대해서만 지불하세요
» cost-per-click 광고는 무엇인가?
소비자가 광고를 클릭할 시 비용이 과금되는 광고 형태
» Impressions는 무엇인가?
Impression 은 광고가 소비자에게 노출될 때 발생합니다
Impression에 관하여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비용은 얼마인가?
각키워드에대해입찰가를지정합니다. 이값은지불할수있는최대 클릭당비용을나타냅니다
광고는 경매에서 낙찰되었을 때 게재됩니다. 최종 과금 비용은 지정한 입찰가와 경쟁사의 입찰가에 따라 두 번째로 높은 입찰가와 가까운 금액으로 구매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 발생합니다.
Build Your Headline Search Ad
1. 브랜드를 선택합니다.
2. 광고하기 원하는 상품들을 선택합니다.
3. 크리에이티브 디자인과 메시지를 설정합니다.
4. 제시할 입찰 가격과 키워드를 선택합니다.
5. 캠페인 기간과 예산을 정합니다.
6. 광고 게재화면과 랜딩페이지를 미리 확인합니다.
7. 사전 리뷰와 승인 절차를 위해 준비한 광고 캠페인을 제출합니다.
헤드라인 검색 광고를 최적화합니다.
» 캠페인 매니저에서 광고 퍼포먼스에 대한 실시간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퍼포먼스 평가 지표로 임프레션, 클릭 수, 브랜드 매출, ACoS 가 있습니다
» 브랜드 매출은 광고를 클릭 한 구매자의 매출 총액입니다. 광고 된 제품과 동일한 브랜드의 모든 제품에 대한 판매가 포함됩니다.
'AmazonSell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마존] 검색과 열람을 위한 리스팅 최적화 (0) | 2018.06.20 |
---|---|
[아마존] Amazon Global Seller 를 위한 셀링 팁 Top 10 (0) | 2018.06.20 |
[아마존] 브랜드 강화 컨텐츠(EBC) (0) | 2018.06.18 |
[아마존] 아마존 스토어 제작 (0) | 2018.06.17 |
[아마존] 라이트닝 딜 참여 (0) | 2018.06.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