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 안내해드리는 내용은 아마존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가이드 문서를 올린 것입니다.
출처는 : 아마존 글로벌셀링 웹사이트(http://sell.amazon.co.kr) 입니다.
1-6. 셀러 정보 입력 및 본인 인증 (1/4)
스크린샷 이미지(참고)
상세 가이드
A 사업자 주소지 정보를 영문으로 기입합니다 . 우편번호는 개편된 5자리 우편번호를 입력합니다 . 대한민국의 국가명은 ‘Korea (South)’ 입니다.
B Amazon.com에 표시될 셀러 이름을 영문으로 입력합니다 . 이 셀러 이름은 고객에게 보여지며 추후 변경 가능합니다.
C 이미 상품을 판매 중인 온라인 웹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다면 해당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합니다 .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1-7. 셀러 정보 입력 및 본인 인증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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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가이드
A 본인 확인을 어떤 방식으로 받을 지 선택합니다. 본 가이드에서는 전화 통화 (Call) 방식을 예시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B 전화를 받을 번호를 입력합니다 . 대한민국 국가 코드인 +82 를 드롭다운 메뉴를 이용하여 선택 후 띄어쓰기 및 – 기호 없이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이 때 전화번호 맨 앞자리의 0은 생략하고 기입합니다 .(예: 1012345678 , 2298765432 )
C 본인 확인 전화에서 사용될 언어를 선택합니다 . 아직 한국어 서비스는 지원이 안 되는 점 양해를 구합니다 . 언어를 선택 후 Call me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
1-8. 셀러 정보 입력 및 본인 인증 (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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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가이드
√ 통상적으로 , 입력하신 전화번호로 국제전화가 1분 이내에 걸려옵니다 . 만일 전화가 오지 않을 경우 cancel을 클릭하고 , 앞 장의 단계를 다시 한 번 진행합니다.
√ 참고로 인증을 3회 실패할 경우, 1시간 이후에 인증절차를 재 진행할 수 있으니 주의하여야 합니다.
√ 국제전화를 받아 설명을 청취하고 , 화면에 표시되는 PIN 4자리 숫자를 입력하면 , 인증에 성공했다는 응답을 받게 됩니다.
1-9. 셀러 정보 입력 및 본인 인증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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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가이드
√ 인증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화면 하단의 Next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 다음으로 이동하기 위해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1-10. Billing method와 Deposit Method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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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가이드
A 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 정보를 입력합니다.
B 신용카드 /체크카드 소유자의 이름을 영문으로 기입합니다.
C 신용카드 /체크카드 청구지 주소를 영문으로 기입합니다 . 청구지 주소가 사업자 주소와 동일하다면 처음에 입력했던 주소를 그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 청구지 주소가 사업자 주소와 상이할 경우 Add a new address 버튼을 선택하여 주소를 새로 입력합니다.
D ACCS (Amazon Currency Converter for Sellers; 아마존 통화 변환 서비스 )가 지원되는 국가 (예: 미국 )의 은행 계좌 혹은 가상 계좌 정보 (예:Payoneer, WorldFirst)를 입력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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