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새싹보리분말 효능 제대로 알아보기

by 제임스67 2020. 6. 28.
728x90
반응형
SMALL

>> 쿠팡 최저가 확인하러 가기 <<

코로나 사태이후로 면역력의 중요성에 대해서 날들이 계속하여 지속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한의서 동의보감에 기록되었을 정도로 몸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 곡물 보리를 알게 되어

생리활성물질이 좋다는 새싹보리분말에 대한 효능을 확실하게 알아보고 먹게 되었습니다.

새싹보리는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등 약45종의 다양한 생리활성물질이 들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 큰보리가 아니라 새싹보리가 좋은 이유는 씨앗이 발아하면서 영양분이 농축되기 때문이라는데요.

다 큰 보리가 가진 영양분보다 약 100배정도 더 많은 영양분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보리새싹은 보리가 5-20cm 정도 자랐을 때 곱게 갈아 만든 거라고 합니다.

거기에다가 이 안에는 탄수화물, 비타민, 단백질, 식이섬유와 같은 여러가지가 들어있기 때문에 몸에 꼭 필요한 영양분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보리는 오곡 중에서도 특히 혹독한 생육 환경인 겨울에 자라는 식물인데요.

이러한 극심한 환경에서 생존하려고 하다보니 그 과정에서 각종 좋은 생리활성물질이 생성이 됩니다.

그런데 이 새싹보리가 혈관 건강에 좋다고 해서 많이들 섭취하고 있는데요.

새싹보리가 왜 혈관건강에 좋을까요?

그 이유는 바로 새싹보리의 녹색에 있다고 합니다.

엽록소라고 하는데요. 영어로는 클로로필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것들이 들어있다 보니 면역체계가 보다 탄탄해지고 질병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했어요

.클로로필이라는 성분은 혈액순환을 돕고 체내에 있는 노폐물들을 감소시켜 주어 깨끗한 순환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새싹보리분말 효능 중 대표적이라 하는 성분은 폴리코사놀이 라고 볼 수 있는데 체내 콜레스트롤을 흡수하여 배출시켜주어 불규칙한 생활을 하고 있거나 안 좋은 식습관을 갖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거라고 합니다.

헤모글로빈이 우리 몸속에서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고 노폐물을 운반하는데요.

클로로필도 우리 몸속에서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체내에 염증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고

우리 몸 속에 피를 깨끗하게 해서 혈액 순환을 원할하게 해 줍니다.

>> 제품 보러 가기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하여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LIST

댓글